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미국과 서방이 약화되는 지배권유지에 매여달리고있다고 비난:프레스아리랑
로고

미국과 서방이 약화되는 지배권유지에 매여달리고있다고 비난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4/01/07 [05:37]

미국과 서방이 약화되는 지배권유지에 매여달리고있다고 비난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4/01/07 [05:37]

미국과 서방이 약화되는 지배권유지에 매여달리고있다고 비난

 

 

 

로씨야외무상 쎄르게이 라브로브가 최근 따쓰통신과의 회견에서 미국과 서방을 비난하였다.

 

그는 미국도 유럽동맹도 우크라이나의 끼예브당국에 원조를 주지 않으면 이 나라가 파멸된다는것을 알기때문에 원조제공을 포기하지 않고있다고 하면서 그들은 여전히 우크라이나인들의 손과 몸으로 로씨야를 억제하는데 절실한 리해관계를 가지고있다고 말하였다.

 

그는 세계에서 계속 폭풍이 일고있으며 그것은 서방의 지배층들이 다른 나라 인민들을 희생시키는 대가로 저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경으로부터 수천떨어진 곳에서 위기들을 발생시키고있기때문이라고 규탄하고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나토의 유고슬라비아폭격, 대량살상무기가 있다는 가짜구실밑에 진행된 이라크침공, 리비아국가제도의 붕괴, 수리아에 대한 내정간섭을 상기해보라. 나토의 확대로 인해 유럽동부에서 무장분쟁이 일어나고 우크라이나가 로씨야를 반대하는 교두보로 전락되였다. 최근에는 팔레스티나-이스라엘분쟁지대의 상황이 격화되였다. 아프리카, 아프가니스탄, 조선반도 등 다른 지역들에도 분쟁가능성이 존재하고있다. 미국인들은 베이징의 거듭되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대만에서 분립주의경향을 로골적으로 부추기고있다.

 

계속하여 로씨야외무상은 서방이 저들의 약화되는 지배권유지에 끈덕지게 매여달리고있다고 단죄하였다.

 

《로동신문》(2024.1.6.)

  • 도배방지 이미지

타스통신, 세르게이 라브로브, 대량살상무기, 이라크침공, 유고슬라비아폭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