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오하이오 열차 탈선 재앙 속에서 대중의 분노에 휩싸인 바이든 행정부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3/02/16 [00:37]

오하이오 열차 탈선 재앙 속에서 대중의 분노에 휩싸인 바이든 행정부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3/02/16 [00:37]

오하이오 열차 탈선 재앙 속에서 대중의 분노에 휩싸인 바이든 행정부

 

사건은 미국인들이 정부의 무능력을 깨닫는 각성의 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정치는 더 유독해질 수 있다

 

 

 

 
드론으로 찍은 이 사진은 24일 정오에 오하이오주 이스트 팔레스타인에서 탈선한 노퍽 및남부 화물 열차의 일부가 여전히 불타고 있음을 보여준다

                                                                                                          © 프레스아리랑



최근 미국 언론이 마침내 놀라운 오하이오 열차 탈선 재앙에 눈을 뜬 후 우려와 분노가 끓어오르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철도 시스템과 기후 변화와 같은 국내 문제의 혼란이 재앙을 초래 한 바이든 행정부에 직접 분노를 표출했다. 그러나 초당적 투쟁에 깊이 중독되고 "상상의 외부 적"과의 싸움에 너무 집착하는 미국 시스템과 정부는 국민의 외침을 계속 무시할 수 있다.

 

오하이오 열차 탈선 사고의 영향은 미국인들이 정부가 그들의 고통에 대응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 각성의 순간이 될 것이기 때문에 광범위할 것이다. 따라서 유권자들은 다음 대통령 선거에서 극단적 인 정치인들에게 희망을 걸고 필연적으로 미국 정치를 극단적 인 끝으로 이끌 것이다.

 

미국 대통령은 화요일에 "기후 투자로 인해 우리 아이들은 깨끗한 공기를 마시고, 더 안전한 물을 마시고, 청정 에너지로 학교에 갈 것"이라고 트윗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마이클 리건 미국 환경보호청 청장을 두드리며 "그것이 우리가 만들고 있는 미래"라고 덧붙였다.

 

칼럼니스트 버즈 패터슨은 자신의 트윗에서 "오하이오에는 없다"고 답했다. 또 다른 사람은 "오하이오의 기차 사고 주변에서 자라는 아이들은 어떻습니까?"라고 물었다. 오하이오주 상원의원 JD 밴스도 바이든 행정부가 오하이오 주민들을 버렸다고 비난했다. Vance"우리는 우리나라가 가장 중요한 방식으로 무너지고 있다는 실제 사실 대신 가짜 문제에 대해 걱정하는 진지하지 않은 사람들에 의해 통치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나라의 지도자들은 동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무시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말하고 있다.

 

미국 대통령은 지금까지 미국 국민에게 그렇게 심각한 사건을 거의 건드리지 않았으며, 그의 행정부에서 지금까지 바이든의 소위 국민에 대한 책임과 인권의 가치에 대해 언급을 한 사람은 거의 없었다. 중국 외교 대학 국제 관계 연구소의 리 하이둥 (Li Haidong) 교수는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

 

리는 정치인들이 위기를 경시하려고 하는 장면을 담은 미국의 묵시적인 정치 풍자 영화 "Don't Look Up"을 언급했다. "이번에 미국 정부는 대중에게 풍선을 올려다 보지만 오하이오를 말라고 말하려고 한다."라고 메릴랜드에 사는 젊은 미국 교사 인 Darnell이 말했다.

 

Turner는 미국 언론이 사건에 대해 처음 무지한 것에 경악했다. 그는 글로벌 타임즈에 "우리 지역에서 선출 된 정부와 우리 언론이 이와 같은 끔찍한 재앙을 기꺼이 경시한다면, 그들이 대중에게 기꺼이 숨길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는 것이 두렵다"고 말했다.

 

중국 전문가들은 또한 오하이오 열차 사고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며 국내에서 많은 국내 문제를 엉망으로 만든 미국 정치인들에게 경종을 울린다고 경고했다. 그들은 경기 둔화로 인해 미국 철도 회사가 열차 승무원을 줄이고 직원들의 병가를 거부하여 철도 노동자들의 분노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지적했다.

 

철도 노동자들이 12월에 7일간의 파업을 계획하기 전에 바이든은 철도 파업을 불법화하는 법안에 서명하여 근로자들이 휴가철이 시작되기 몇 주 전에 직장을 떠나는 것을 방지했다고 미국 언론은 보도했다.

 

오하이오 사건은 위험을 드러냈다 철도 노동자의 복지를 무시하고 노동력을 뼛속까지 자르는 것에 대해 전문가들은 바이든 행정부가 철도 노동자의 안전, 인권보다 경제적 이익을 우선시했으며, 이는 오하이오 사건을 초래한 요인 중 하나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오하이오와 가까운 신시내티 지역 주민 멜로디 임버그 (Melodie Imberg)는 글로벌 타임즈에 "이것이 환경과 그것이 영향을 미칠 사람들의 전반적인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많은 불안감을 가지고 있다. 이미 강과 공기를 오염시켜 많은 야생 생물을 죽였다. 감염된 지역에서 암을 일으키는 데 얼마나 걸릴지 누가 알겠습니까? 이것이 탐욕에 이끌린 정치인들의 직접적인 결과라는 것을 아는 것은 가슴 아픈 일이다."라고 밝혔다.

 

바이든이 국가 공급망의 "중추"라고 불렀던 철도 시스템을 갉아먹는 문제에 대한 대중의 분노를 제외하고 대중은 또한 정부의 환경 정책을 꾸짖었다.

 

EPA가 일요일 현재 동 팔레스타인에서 "어떤 수준의 우려"도 감지하지 못했다고 대중에게 확신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타임즈가 도달 한 인근 지역의 주민들은 여전히 독성 물질 방출의 장기적인 영향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솔직히 무섭습니다. 우리는 몇 달 안에 심을 준비를 하고 있는 정원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재배하는 음식을 소비하는 것이 안전할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또한 강에 직접 살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이 증발하여 대기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라고 오하이오 강을 따라 켄터키 북부에 사는 Shelbi King은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

 

Vance는 계속해서 "환경 보호국은 깨끗한 공기, 깨끗한 물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그것은 내가 동 팔레스타인 사람들에게 가장 집중하는 것이지만, 종종 그들은 고치기 위해 설립 된 문제를 해결하는 대신 환경 인종 차별과 다른 우스꽝스러운 것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미국은 독성 오하이오 열차 탈선을 재생한다. 만화: 비탈리 포드비츠키           © 프레스아리랑



극단으로 미끄러지다

 

Li Haidong은 오하이오 사건은 바이든 행정부에 대한 대중의 지지를 약화시킬 수밖에 없다고 말하면서 두 당사자가 초당적 투쟁에 너무 관여하기 때문에 미국 정부와 현 시스템이 고통과 딜레마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이 대중에게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다른 나라에 대한 헤게모니에 국가를 참여시켜 사람들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미국 정치 엘리트와 일반 대중이 원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미국은 최근 몇 년 동안 광범위한 국가 안보 분야에 더 많은 자원과 돈을 투자하면서 국내 문제를 무시하고 있다고 중국 사회 과학원의 연구원 인 뤼 샹 (Lü Xiang)은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 그는 또한 바이든 내각의 관리들이 부서에서 관련 경험조차 가지고 있지 않다고 지적했다.

 

피트 부티지지 교통부 장관을 예로 들면, 그는 오랫동안 다른 정치인들과 대중들로부터 "경험이 부족하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교통부 장관으로 일하기 전에 그는 주 또는 연방 차원에서 근무하지 않고 인디애나 시장으로 일했다. "고도로 전문적인 부서에 전문가가 부족한 것은 행정부의 큰 단점입니다."라고 는 말했습니다.

 

중국 전문가들은 오하이오 열차 탈선의 영향이 특히 다가오는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와 함께 "광범위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미국 정부와 대중 사이의 불신이 깊어지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유권자들은 현상 유지를 바꿀 것이라고 믿는 극단적 인 정치인들에게 희망을 투사 할 것이라고 Li는 다른 한편으로는 미국 정치권이 점점 더 극단적이고 유독해질 것이라고 지적했다.

 

 

기사출처: 글로벌 타임즈(2023.2.15.)

  • 도배방지 이미지

오하이오 열차 탈선, 바이든 행정부, 기후 변화, 철도 시스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