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정치 문외한 외교백치의 히스테리적 망발:프레스아리랑
로고

정치 문외한 외교백치의 히스테리적 망발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3/09/26 [23:44]

정치 문외한 외교백치의 히스테리적 망발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3/09/26 [23:44]

정치 문외한 외교백치의 히스테리적 망발

 

 

윤 대통령은 20(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유엔총회 기조연설을 통해 "북한이 러시아에 재래식 무기를 지원하는 대가로 WMD(대량살상무기) 능력 강화에 필요한 정보와 기술을 얻게 된다면, 이는 대한민국의 안보와 평화를 직접 겨냥한 도발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어 러시아와 북한의 군사 거래는 우크라이나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직접적으로 겨냥한 도발이 될 것이라며 북러 간 군사 거래를 강도 높게 비판하며 대한민국과 동맹, 우방국들은 이를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조선은 제78차 유엔총회마당에까지 돌아다니며 입에 게거품을 물고 조선과 러시아의 관계를 악랄하게 헐뜯는 것은 전통적인 조러친선협조관계를 매도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웃나라들끼리 서로 친하게 지내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일이며 문제로 될 이유가 없고 국가들 간의 친선협조발전은 주권국가의 합법적 권리이며 지역과 세계의 평화와 안정의 기초라고 925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하였다.

 

다음은 기사 전문이다

 

정치문외한,외교백치의 히스테리적망발

 

 

윤석열괴뢰역도가 제78차 유엔총회마당에까지 게바라가 입에 게거품을 물고 우리와 로씨야와의 관계를 악랄하게 헐뜯었다.

 

초보적인 정치지식도 국제관계상식도 전혀 없는 괴뢰가 스스로 미국의 어용나팔수, 확성기로 나서 무턱대고 악청을 돋구는 꼴이 참으로 가관이였다.

 

놈은 전통적인 조로친선협조관계를 저들의 안보와 평화를 직접적으로 겨냥한 도발,지역과 전세계 평화에 대한 중대한 도전으로 매도하면서 동맹,우방국들은 이를 좌시하지 않을것이라고 어망처망한 나발을 불어댔다.

 

이웃나라들끼리 서로 친하게 지내는것은 지극히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일이며 문제로 될 리유는 하나도 없다.

 

특히 국가들간의 친선협조발전은 주권국가의 합법적권리이며 지역과 세계의 평화와 안정의 기초이다.

 

로씨야외무성은 윤석열의 망발에 주의를 환기시키면서 서울은 로씨야방면에서의 정책을 작성함에 있어서 억측과 투기에 더 의거하는것같다, 이것은 부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며 실망을 자아낸다고 규탄하였다.

 

안팎에서 국제적인 말썽거리,외교참사만 초래하는 정치문외한의 실체는 이미 만천하에 드러날대로 드러났다.

 

올해 1월에도 아랍추장국련방에 기여가 이 나라와 력사적이며 우호적인 관계를 맺고있는 지역국가를 이라고 함부로 망발하여 외교적인 물의를 일으킨바 있다.

 

얼마전에는 관용적으로 사용하던 한중일이라는 표현을 한일중으로 바꾸어 말하는 유치한 놀음을 벌려놓아 또 하나의 문제거리를 만들어내고 중국언론들의 조소의 대상이 되기도 하였다.

 

이런 오물통같은 골통으로 조로친선관계발전의 심오하고 지대한 의미를 리해할수 없다는것은 너무도 자명한 일이다.

 

대외정책기조를 아이들 말장난하듯 순간에 뒤바꾸고 국가간관계를 적아관계라는 이분법으로밖에 인식하지 못하는 이런 멍텅구리가 가장 큰 외교마당인 유엔총회무대에 나섰다는것자체가 유엔의 영상에 먹칠을 하는것이다.

 

윤석열의 악담질은 급상승하는 공화국의 국제적지위와 영향력에 심각한 불안을 느끼고있는 미국에 잘 보이기 위해 상전의 맥빠진 소리를 되받아 웨쳐댄것에 불과하며 더우기는 동북아시아지역에서 못된짓을 많이 하여 이웃들로부터 동네골치거리,개밥의 도토리취급을 당하는 가련한 신세에 대한 분풀이로밖에 달리 보이지 않는다.

 

지역대국들을 고립약화시키려는 미국의 인디아태평양전략실현에 편승하여 천년숙적과도 꺼리낌없이 입을 맞추고 대양건너의 침략무력을 끌어들여 지역을 소란케 하는 지역정세의 파괴자,교란자가 다름아닌 윤석열괴뢰역도이다.

 

이런 바보가 감히 자주와 평화를 위한 지역나라들사이의 우호적인 협조를 건건이 위협으로 걸고들며 미국의 돌격대가 되여 국제적인 대결구도형성에 발광하고있는것이다.

 

윤석열따위가 우리의 친선적이며 정상적인 대외관계를 두고 이러쿵저러쿵할 자격이 있는가.

 

세상에 정치적미숙아,외교백치,무지무능한 집권자등의 망신스러운 오명만 쓰고다니는 윤석열괴뢰역도의 히스테리적광기에 귀를 기울일 사람은 없다.

 

인류의 자주화위업을 위하여 공정하고 정의로운 새 세계질서의 확립을 지향하는 우리 국가의 대외정책은 그 무엇에도 구애되지 않을것이며 친근한 린방들과의 친선협조관계는 계속 승화발전될것이다. 김윤미()

 

 





  • 도배방지 이미지

78차 유엔총회, 어용나팔수, 조러친선관계, 안보와 평화를 직접적으로 겨냥한 도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