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북, 강순남 국방상 담화:프레스아리랑
로고

북, 강순남 국방상 담화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3/08/24 [23:58]

북, 강순남 국방상 담화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3/08/24 [23:58]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강순남 국방상 담화

 

824일 북의 강순남 국방상이 담화를 발표하였다.

 

담화에서는 미국에서 진행된 한미일 3국간공조에서 대우크라이나 지원을 강화하기 위한 분위기를 고취하는 것은 반러시아 대결 분위기를 구축하기 위한 모의판이라고 지적하였다.

 

우크라이나분쟁은 러시아를 반드시 거꾸러뜨려야 할 주적으로 삼고 러시아의 전략적 안전과 이익을 체계적으로 침해하면서 나토동맹국들을 동원하여 끊임없는 군사적 위협과 압박정책에 광분하여온 미국의 패권주의야망의 필연적산물이고 한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과 3각군사동맹을 맺음으로 아시아판 나토를 구상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북은 국가의 주권적 권리를 수호하고 국제적 정의를 실현하기 위한 러시아 인민의 정의의 위업에 다시 한번 전적인 지지와 연대성을 보내었다. 공동의 미제 원수를 반대하는 정의의 싸움에서 러시아와의 전투적 우의와 단결을 백배해 나갈 것이라는 것을 천명하였다.

 

다음은 담화의 전문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강순남 국방상 담화

 

지난 18일 캠프 데이비드에서 진행된 미국과 일본,대한민국수뇌자회의라는데서 우크라이나복원을 위한 3국간공조를 강화하기 위한 모의판이 벌어졌다.

 

바이든은 회의후 열린 공동기자회견에서 로씨야의 우크라이나침공에 대한 국제사회의 공동대응이 필요하다,이러한 사태가 아시아에서도 일어날수 있다고 떠들어대면서 또다시 반로씨야대결분위기를 고취하였다.

 

이것은 허황하기 짝이 없는 령토수복야망을 실현할 목적밑에 젤렌스끼도당이 개시한 반공격작전이 로씨야군대의 령활무쌍한 전법에 의해 련일 참패를 거듭하고있는 속에 아시아지역의 하수인들까지 끌어들여 사그라져가는 대우크라이나지원분위기를 고취하고 저들의 정치적패배를 만회해보려는 바이든패거리의 단말마적발악을 보여주는 단적인 실례라고 해야 할것이다.

 

우크라이나사태는 로씨야를 반드시 거꾸러뜨려야 할 주적으로 삼고 로씨야의 전략적안전과 리익을 체계적으로 침해하면서 나토동맹국들을 동원하여 끊임없는 군사적위협과 압박정책에 광분하여온 미국의 패권주의야망의 필연적산물이다.

 

유럽대륙에 세기적동란을 몰아온 장본인인 미국이 끼예브로부터 수천km 떨어져있고 사태의 본질도 똑똑히 모르는 허수아비들을 불러들여 그 무슨 공조에 대해 운운하는것 자체가 국제평화와 안전,인간의 삶에 대한 참을수 없는 우롱이며 모독이다.

 

저들의 과욕적인 세계제패야망을 실현하기 위한 일선총알받이들인 일본과 대한민국것들의 수족을 아시아판 나토에 단단히 얽어매놓고 하나의 거대한 반로씨야반중국포위환을 구축하려는 미국의 흉책은 이번 쑥덕공론을 통해 그 진모가 다시한번 여지없이 드러났다.

 

상전의 말이라면 그것이 저들에게 평온을 가져다줄지,불가극복의 안보위기를 몰아올지 따져볼 엄두도 내지 못하고 무작정 좇지 않으면 안되는 대한민국과 일본것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지원에 발벗고나서라는 미국의 요구를 덥석 받아물었을것이라는것은 지난 시기의 행태를 보아도 어렵지 않게 짐작할수 있다.

 

지금 국제사회는 배타적인 파벌조작과 진영간대결로 가뜩이나 긴장한 동북아시아지역정세를 더욱 격화시키며 도발을 일삼고있는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에 대한 지탄의 목소리를 높이고있다.

 

이 기회에 로씨야국방상의 우리 나라 방문을 계기로 조로무기거래설을 또다시 떠올리면서 유엔제재를 위반하고있다느니,조선이 로씨야의 잔인한 침략전쟁을 지원한다느니 하는 나발을 불어대고있는 미국에 다시한번 우리의 명백한 립장을 밝힌다.

 

송이폭탄을 비롯한 악명높은 살인무기들을 우크라이나전장에 들이민것도 성차지 않아 젤렌스끼괴뢰정권에 F-16전투기까지 넘겨주면서 우크라이나위기를 세계적인 핵전쟁의 문어구에로 몰아가고있는 미국이야말로 주권국가들이 지역과 세계의 평화와 안전수호를 위해 국방안전분야에서 진행하는 정상적인 협조에 대해 시비할 그 어떤 법적권리도,도덕적명분도 없다.

 

우리의 자주권과 생존권을 말살하기 위해 적대세력들이 조작해낸 유엔안보리사회 제재결의를 우리는 언제한번 인정한적이 없으며 미국과 서방이 저들의 강도적론리와 기준에 따라 내린 그 누구의 침략에 대한 정의도 우리에게는 절대로 통하지 않는다.

 

세계적인 군사강국들의 협력과 교류가 미국주도의 일극세계질서를 말끔히 분쇄해버리는데서 또 어떤 강력한 힘의 실체를 낳게 될지 몰라 불안초조해하는 적들의 작태를 목격하면서 우리는 상대한 적수들을 보다 확실하게 압도할수 있는 방향과 방도가 무엇인지 재삼 확인하게 되였다.

 

미국과 그 졸개들이 머리를 맞대고 그 누구의 위협에 대처한 공동의 대응력에 대해 제아무리 떠들어대도 우리 국가를 반대하는 군사적적대행위들을 추호도 용납하지 않고 압도적이며 선제적인 무력대응을 결단코 실행해나갈 우리의 의지와 결심은 억척불변이다.

 

우리는 국가의 주권적권리를 수호하고 국제적정의를 실현하기 위한 로씨야인민의 정의의 위업에 다시한번 전적인 지지와 련대성을 보내며 공동의 원쑤를 반대하는 정의의 싸움에서 로씨야와의 전투적우의와 단결을 백배해나갈것이다.

 

미국주도의 서방집단을 릉가하는 정의롭고 진보적인 세력들의 물심량면의 지지성원속에 영웅적인 로씨야군대가 위대한 전승의 력사에 또다시 영광스러운 한페지를 써넣게 될 그날은 반드시 오게 될것이라고 굳게 확신한다.

 

주체112(2023)824

평 양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