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상식] 남성들의 건강에 특별히 좋은 7가지 식품(1)

프레스아리랑 | 기사입력 2025/10/06 [16:18]

[상식] 남성들의 건강에 특별히 좋은 7가지 식품(1)

프레스아리랑 | 입력 : 2025/10/06 [16:18]

본지는 일반 상식을 연재하기로 하였다.

 

 

연재하는 글은 북(조선)에서 널리 알려진 상식으로 우리 민족의 따듯한 생활의 슬기가 묻어나는 이야기이며 민족의 아름다운 생활 속에서 건강을 찾아 행복을 추구하였다.

 

 

이 글은 북(조선)의 언론 매체에 소개된 것으로 우리 민족의 문화와 식생활 관습에서 유래된 이야기나 경험으로 얻어진 지혜로운 생활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연재된 상식의 내용과 관련된 모든 자료들은 하나의 민족이기에 가질 수 있는 생활 정서나 민족의 특성을 안고 있다.

 

 

그 동안 오랜 시간 헤어져 있어 자꾸 멀어질 것만 같은 하나 된 민족을 이루는 것은 우리가 먼저 마음을 열고 진실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다가서면서 민족의 이익을 우선시해야 할 것이다. 이 글은 열린 마음으로 북(조선)을 이해하는 기회가 되어 반드시 우리의 힘으로 하나의 민족을 이루어내야 한다.(편집부)

 

[상식]

 

남성들의 건강에 특별히 좋은 가지 식품()

 

 

남성들에게 있어서 식사는 기분상태와 로동능력, 인내성뿐 아니라 테스토스테론수치와 정력, 유기체의 전반상태에 영향을 준다.

 

자연계에는 남성의 힘을 유지하고 피순환을 개선하며 스트레스에 대처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품들이 존재하고있다.

 

.

 

굴은 주요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에 참가하는 아연을 많이 함유하고있다.또한 신경계통을 튼튼하게 하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며 피순환을 개선하고 피줄의 정상상태를 유지할뿐 아니라 정력을 높인다.

 

굴에 대한 과민증이 있는 남성들은 호박씨와 소고기, 칠면조고기, 닭알로부터 아연을 섭취할수 있다.

 

. 마늘

 

마늘을 정력제로 간주하고있는 사람은 적다.그러나 이 식품은 약들에 못지 않게 남성의 힘에 영향을 준다.그것은 남성들의 건강에 중요한 피순환을 개선하기때문이다.

 

마늘에는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염증에 대처하며 인내성과 유기체의 장력을 높이는 알리신이 들어있다.

 

. 굳은열매

 

이 식품은 단백과 유용지방, 주요미량원소의 천연원천이다.

 

굳은열매에는 피흐름을 개선하고 피줄을 튼튼하게 유지하는 아미노산인 아르기닌이 들어있다.ω-지방산이 풍부한 호두는 뇌와 심장혈관계통의 기능을 개선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